한동훈, 우상호에 "5 18 때 룸살롱에서 여성에게 쌍욕한 분"


김씨가 기자들과 술자리에 동석해 술을 대접하거나, 자신이 없을 때는 이름을 대고 술을 마실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줬다는 것이다. J 룸살롱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들이 한동안 언론에 떠돌았습니다. 「아가씨들 팁이 하룻밤에 50만원이나 된다고 하더라」, 「서너 명이 한 번 술자리를 하면 400만~500만원이 넘는다」, 「역대 정권의 황태자들이 드나들었다」…. 盧武鉉(노무현) 대통령과의 회동을 마친 3당 대표들이 서울 서초동의 J 룸살롱에 몰려가서 뒤풀이를 했다가 언론의 따가운 공격을 받았습니다. 정치인에게 들이대는 국민들의 도덕적 잣대가 날로 엄격해져 가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예전부터 룸살롱과 조폭은 깊은 관계가 있다는 말이 있다.


김 전 기자를 비롯해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로부터 무차별적 폭로에 시달려 온 한예슬은 최근 로펌을 선임하고 법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 측은 이날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댓글 등 관련해 이미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해당 유튜버들은 물론이고 악플러 등에 대해서도 법적 조치를 취할 방침이다.


간단한 고액 알바라 속이고 텔레그램 등으로 20대 초반을 주로 접촉한다”고 말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관련 사실의 최초 보도 직후에는 “음식점에서 얘기를 나눴다. 룸살롱으로 의심될 만한 어떤 점도 없다”고 했다가 이날 추가 보도가 나오자 “친구가 오라는 장소로 갔을뿐 그날 처음 방문한 곳이었으며 여 종업원도 동석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처음 간 것’이라는 해명은 정씨가 멤버십 회원이 아님을 설명하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독립선언서에 서명했던 33인을 포함해 3.1운동의 계획과 조직 등에 가담했던 민족대표 48인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민족문제연구소가 발표한 친일인명사전에 수록된 변절자는 ‘최린, 박희도, 정춘수, 최남선, 현상윤’ 등 5명에 불과합니다. 무장한 헌병과 경관들이 오기는 그 후 한 시간만이었다. 문 복도 할 것 없이 앞뒤를 이중삼충으로 겹겹이 경관과 헌벙 기마병이 물샐틈없이 둘러쌌다. 그때까지 옆방에서 흥탕거리며 질탕이 놀든 노름꾼과 명월관주 안씨 등은 어느샌가 모두 어디로 도망을 치어 벌 둥지를 건들인 것처럼 소란스럽든 노름장소는 갑자기 심산유곡처럼 삼엄한 고요로 뒤 쌓여지고 말았다.


7일은 대표팀이 오사카에서 일본프로야구 구단과 연습경기를 치르고, 본대회를 위해 도쿄로 이동한 날이었습니다. 이후 연습일 하루를 거쳐 9일 호주전, 10일 일본전을 잇따라 치렀습니다. 더 다이제스트는 "고급 룸살롱에 출입한 선수는 3명만은 아니라는 정보가 있다"면서 "만약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신 게 사실로 드러난다면 국민들의 날 선 비판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3개팀 경위서는 제기된 사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고, 9개팀 사실 확인서는 소속 대표 선수들에게 유사한 사례가 있었는지에 대한 사실 확인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매체는 "유튜브 채널을 토대로 취재한 결과 WBC에 출전한 대표팀 일부 선수가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룸살롱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라고 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집합금지 명령을 위반하고 모텔 객실을 빌려 몰래 영업한 유흥주점 2곳을 적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외국처럼 아예 대놓고 스트립쇼를 즐길만큼 성이 개방되지 않은 것도 하나의 이유일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문명도 상층부의 일원이 여유자원을 가지고 여성성을 매매하지 않은 문명은 거의 없는 것으로 압니다. KBO는 "30일 경기 종료 직후부터 개별 조사를 시작했다"며 "31일 오전 9시, 총재, 사무총장 및 관련 부사 담당자 참석 관련 회의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으로 7-8로 패했고, 3월 10일 일본전에서 4-13으로 대패했다.


하지만 이용찬은 음주 장소에 대해선 룸살롱이 아니었다고 강력 부인하며 여성 접대부 등과 동석하지 않았다고 항변했다. 해당 매체는 복수의 선수들이 일본 도쿄 아카사카 지역의 술집에서 3월 8일 호주전 전날과 9일인 경기 당일 오전, 일본전이 열리기 전날인 9일 심야 시간과 경기에서 패했던 10일에 술자리를 가졌다고 보도했다. 2023년 3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한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술자리 의혹이 터져 논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룸살롱이라면 100만 원 이상은 기본이고 하룻밤에 천만 원 쓰는 것도 우스우니. 떼부자 아닌 다음에야 회사원들은 접대 때문에 가거나 정말 룸살롱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취향 가진 친구끼리 돈 모아서 가는 식이었다. 접대 문화의 꽃이라고 할 정도로 비싸고 화끈하게 접대를 하려면 룸살롱으로 모셔야 한다는 게 많은 사람들의 상식.


이런 뒤숭숭한 소문들이 여기저기서 터지게 되자 단체 핵심 인사는 아예 공개 광고를 하기도 했다. 이 씨가 그 단체에 있을 때 한국교회는 ‘타락의 온상’, ‘비진리의 집합체’였다. 이후, "김용호의 주장이 모두 허위다"라는 경찰의 판단 하에,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의 수사를 받게 된 김용호. 이어, "2018년에 터졌넌 버닝썬 사건 당시, 버닝썬에서 마약을 한 배우가 바로 한예슬"이라는 주장을 덧붙이기도 한 김용호.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당시 한예슬에 관련된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 김용호에 대해 재조명했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한예슬이 남자친구로 인해 얽히게 된 구설수와, 이후 진행상황에 대해 재조명했다.

오피 오피 강남 가라오케 강남 오피 분당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